서동탄역 랜시티 모델하우스 마감임박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228번지 일대에 약 2만 평 이상의 대지위에 공동주택과 주상복합 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이 건설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 59 제곱 타입과 84 제곱 타입으로 구성되며, 약 1550여 세대를 조성합니다.
서동탄역 랜시티 모델하우스
서울 1호선 서동탄역은 건설예정인 동탄인덕원선과도 연결되고, 이는 GTX-A노선 동탄역까지 이어집니다. 1번 출구 바로 옆에 민간임대아파트 사업방식으로 조성되며 롯데건설 시공예정으로 브랜드 또한 믿음직스럽습니다.
단, 이제 1차 분양가는 마감 직전입니다.
부동산 전문 개발기업 센토피아 참여로, 다수의 성공신화의 샘플 중 하나로 인정될 것입니다. 각 타입별로 입주 후 10년 뒤에 분양전환은 확정분양가로 받게 됨을 명시하였습니다. 시세반영 없이 10년 전 가격 그대로 분양받을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조합원으로서의 동호수 지정을 추후에 할 수 있는 자격을 받고, 내년에 동호수 지정을 하게 됩니다. 전세 또는 월세로 결정해야 하는 시기가 올 것이며, 각각의 임대료 조건은 홍보관에 오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득 수준, 주택수 등의 자격조건에 제한이 없고, 각종 세금으로부터 자유로운 협동조합형 민간임대아파트 추진 방식입니다. 거기에 센토피아의 추진력으로 롯데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고 있는 서동탄역 랜시티 모델하우스 마감임박 되어가니 서둘러 계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